2주간의 Theme
첫 대면 킥오프..! (07.06)
기획자 민선님과 (드디어) 만나 Chessmaze 게임 기획 방향성에 대한 맥락 공유를 마쳤습니다!
+ 게임 보완 작업을 진행했고 앞으로의 마일스톤 설정과 업무 분담을 마쳤습니다.
2주간의 Milestone
•
기존 게임의 버그해결
•
대면모임에서 게임 최적화를 위해 추가/보완할 사항 공유 (개발-디자인)
•
대면모임에서 게임 기획 방향성 합의 (디자인-기획자 민선님)
1.
마일스톤을 바탕으로 한 세부 Action Plan
개발)
1.깃 브랜치 정리 및 안내
2.Open XR 버그 수정
리서치)
1.디자인 팀원들과 게임 기획 방향성 설정
2. VR데모 게임 배포방식 리서치
디자인)
1. 리서쳐 민선님께 기존 게임기획 전달 & 보완 방향성 합의
2. Git-Unity 오류방지를 위한 워크플로우 정리
3. 각자 게임 런칭으로 원하는,얻고자 하는 결과물 공유 후 업무 분담 및 진행
활동 내용과 에피소드
유지민
김성규
다음 2주 Milestone
•
due 관리와 동기부여를 위한 목표 _유니티 공모전 참가 (~8.31)
→ 공모전 일정에 맞춰 개발 진행하기
•
본격적인 게임 보완 작업 진행
개발)
김성규 | 자석 배치 및 흑백 시스템 |
김진우 | XR Package 수리 및 Controller Raycasting |
이서윤 | 시작 UI 및 애니메이션 |
디자인)
기획)
7.18 기획 보완 가안 공유